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

<하와이 맛집>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Tropics Bar & Grill'

지난 1월 초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기 전에 하와이에 2주정도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하와이 오하우섬 호놀룰루에 위치한 Hilton Hawaiian Village에서 지냈었고 힐튼 골드멤버랑 운이 좋게 Rainbow tower로 업그레이드도 되었습니다!

 

하와이에서 지내면서 한국분들이 다녀오신 맛집들과 로컬분들이 맛있다고 하는 맛집들을 여러군데 다녀왔는데 그 중 많은 관광객분들이 다녀오신 맛집 중 하나인 'Tropics Bar & Grill'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트로픽스는 한국분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분들도 많이 방문하셔서 미국 맛집 랭킹 어플인 Yelp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힐튼에서 투숙은 여러 번 하였지만 힐튼 property 내에 위치해 있는 식당들을 한번 도 가본적이 없는데 리조트크레딧이 생겨서 쓸겸해서 힐튼 내 다이닝 중 가장 평이 좋은 트로픽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일 주말 상관없이 저녁시간에는 특히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한 트로픽스이지만 별다른 계획없이 갑자기 가게되어 걱정하며 갔는데 다행히 20분정도의 웨이팅 하라고 하셨고 실제로도 그 정도 기다려서 정말 운이 좋았어요~~

도착을 하시고 카운터에서 예약을 하실때 인원수를 말하시면 실내/야외 어느 곳에 앉고싶냐고 물어보는데 저는 날씨도 좋고 해서 하와이에서 저녁식사를 할때는 야외테라스쪽을 선호합니다!

 

저는 6시 조금 전에 방문하였는데 저보다 20-30분정도 늦게 오신분들은 거의 1시간정도 웨이팅을 하라는 말을 옆에서 들었는데 이왕이면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Tropics Bar & Grill 음식점에서 웨이팅을 하다가 찍은 사진인데 이게 음식점 웨이팅 하다가 볼 수 있는 뷰라는게 놀라우면서도 너무 예뻐서 한 장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음식점이 와이키키 바다 위에 있다보니 웨이팅 할때 뿐만 아니라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할때도 이 사진과 같은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Tropics Bar & Grill 입구 공식 홈페이지 사진 

제가 따로 찍은 사진이 없어서 Tropics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입구사진을 가져왔는데 실제로도 사진과 같이 이국적이면서도 평화로운 하와이의 느낌을 잘 담은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미국 맛집 랭킹 어플인 Yelp에서는 가격을 매길때 $, $$, $$$, $$$$ 로 레스토랑의 가격대를 보여주는데 트로픽스는 옐프 어플 상 $$ 의 표시로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물론 적은 가격대는 아니지만 하와이 물가를 생각하자면 맛에 비해 훌륭한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메인메뉴
메인메뉴
음료 및 주류
음료 및 주류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한국 사이트들과 미국 옐프사이트들을 열심히 서치해서 동서양(?)을 아울러서 가장 평이 좋고 인기 많은 메뉴들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일행과 함께 했기에 4-5인분 정도의 양을 시킬 수 있어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Coconum Shrimp ($18), Seared Ahi Salad ($24), TBG Signature Burger ($26), Smoke House Meat Lovers ($27), Hawaiian Salt-Crusted Prime Rib ($42) 과 맥주 그리고 2-3개의 칵테일을 주문하였습니다.

 

물론 오후에 물놀이를 하고 가서 배가 많이 고프기는 했지만 ㅋㅋ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피자랑 코코넛쉬림프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희 다 피자 먹으면서 태어나서 먹은 피자 중에 제일 맛있다고 진짜 극찬하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를 정말 좋아하기때문에 Seared Ahi Salad 또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와이 참치 두께 클라스 장난아니예요 ㅋㅋ

저희는 맛있는 음식과 호놀룰루 뷰를 보고있으니 술이 계속 들어가서 맥주와 칵테일은 계속해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은 위 사진에 나와있듯 브레이크타임 없이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꿀팁1>: 하와이는 보통 최소 5-7일정도 가시니까 일정에 금요일이 끼어있다면 매주 금요일 저녁 7:45에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라군에서 큰 불꽃놀이를 진행해요~ 굳이 힐튼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서 불꽃놀이를 10분정도 하는 불꽃놀이를 구경하시는데 금요일 저녁 6시쯤 트로픽스를 방문하셔서 야외 테라스쪽에 앉으셔서 여유롭게 식사를 하시면 식사를 하시면서 불꽃놀이를 보실 수 있어요! 저도 이번이 거의 4번째 정도 보는 힐튼의 불꽃놀이였지만 처음으로 식사를 하면서 봤는데 아주 색다르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꿀팁2>: Hilton Hawaiian Village에 투숙하시는 힐튼 골드 & 다이아몬드티어 투숙객분들은 다른 힐튼 호텔들과 달리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무료 조식을 제공하지 않고 투숙객 1명당 1박 기준 $10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2명이서 1박을 하게될 경우 $20 크레딧 2박을 하게 될 경우 $40 크레딧을 제공 받게 됩니다. 스파나 마사지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맛있는 트로픽스 레스토랑에서 식사 하신 후 룸으로 식사가격을 차지하신 후 크레딧으로 일부/전부를 결제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Tropics Bar & Grill (Hilton Hawaiian Village 내 위치)

주소: 2005 Kalia Rd, Honolulu, HI 96815, United States

전화번호: +1 808-940-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