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안 카페> 빵천동 스콘 맛집 '스콘팩토리'

저희 가족은 빵을 정말 좋아해서 빵을 자주먹는데 부산에서 빵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빵천동에 위치한 스콘팩토리를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론는 밋밋하지만 촉촉한 빵들을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그것과는 거리가 좀 멀고 크고 속은 좀 퍽퍽해서 스콘은 평상시에는 자주 먹지는 않아서 그렇게 기대가 크지 않은 상태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ㅠㅠㅠ

 

가게들이 밀집된 동네가 아니라 그냥 일반 빌라촌의 1층에 이렇게 위치해있어서 자차로 방문했는데 그냥 지나쳐버려서 다시 돌아서 왔습니다.

 

주차장은 따로없어서 근처에 대시고 금방 다녀오셔야 할 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핑크핑크한 느낌이며 구석에는 포토존으로 추정되는 거울과 조명이 있었습니다.

 

뭔가 여자 사장님이 운영하실것 같은 느낌인데 남자사장님이 운영하시더라고요~ ㅎㅎㅎ

 

대부분은 스콘을 테이크아웃으로 사러오시지만 드시고 가실 좌석도 꽤 있고 커피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로 스콘을 다양한 맛으로 판매하시지만 위 사진에서 보시듯 직접 시금치식빵과 치즈식빵 컵케잌들도 구워서 판매하고 계십니다.

 

초코컵케잌과 레드벨벳컵케잌이 정말 맛있었어요!!

 

스콘종류만 10가지가 넘게 판매하고있는데 말차스콘, 초코아몬드스콘, 얼그레이크림, 블루베리, 허니크림, 딸기, 오렌지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었습니다.

 

비주얼부터 미쳤네요 ㅠㅠㅠ ㅋㅋㅋㅋ

 

옆에 살펴보니 헤이즐넛, 갈릭, 가을밤스콘등등도 더보이고 제가 좋아하는 앙버터프레첼도 있네요~ㅋㅋㅋ

 

저는 다양하게 맛보고싶어서 스콘종류를 거의 8가지를 사갔는데 저희가족의 베스트 픽은 말차와 얼그레이크림이었습니다!

 

스콘 미니6구 랜덤박스도 10,000원에 판매하고있는데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다음에 가볍게 스콘 선물할 일이 있으면 선물하러 와야겠어요~~

 

빵천동 '스콘팩토리' 주소: 부산 수영구 광남로83번길 34

빵천동 '스콘팩토리' 전화번호: 051-921-8265

빵천동 '스콘팩토리'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