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남녀 향수로 추천하는 '딥디크 도손' 후기와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오늘은 니치향수중에서도 접근성이 꽤 좋고 남녀에게 모두 인기가많고 유명한 '딥디크'의 도손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나가다고 향이 좋은 사람은 한번 더 쳐다보게 되고 향수에 관심이 굉장히 많아서 다양한 향수를 접해보곤 하는데 딥디크는 롬브로단로, 그리고 우디계열인 탐다오 이후 세번째 향수입니다. 

 

딥디크의 도손은 탑노트: 아프리카 오렌지꽃, 로즈, 아이리스 / 미들노트: 튜베로즈, 핑크페퍼 / 베이스노트: 머스크 향입니다.

 

처음에는 시원한 배 향기에서 가볍고 은은한 꽃향기가 나고 시간이 지나면 머스크 향이 잔향으로 남는다고 생각합니다!

 

원래라면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지만 요새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출국도 못해서 면세품을 구하지못해 향수를 비싸게 사는 게 아쉬웠는데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I village 앱을 다운받아서 접속하시면 할인을 하기도 하고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전부 다운받아 적용시키면 백화점 가격 대비 훨씬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저는 딥디크 도손 오드뚜왈렛 50ml를 구입하였는데 S.I village에서 30% 할인도하고 적립금도 주고해서 최종가격 10만원 조금 안되게 주고 구매했습니다! (백화점에서 구입하시면 50ml 기준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입니다)

 

그리고 같은 딥디크의 향수더라도 향마다 다른 종류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손같은 경우는 정말 다양한 샘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제가 사용해서 사진에는 없는 클렌저를 제외하더라도 제가 좋아하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크림 및 다른 샘플들도 많았어요!

 

딥디크의 샘플 향수도 5종류로 각 2ml씩이나 후하게 줬습니다. 샘플은 선택할 수 없고 고정이었지만 인기많고 제가 좋아하는 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샘플 향수는 베리베리오, 탐다오, 필로시코스, 롬브로단로, 도손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니치향수를 시작하고 싶으시거나 호불호없이 남녀에게 선물, 또는 본인이 사용하실 분들에게 딥디크 도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