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위메프오로 교촌치킨 할인받아서 먹기 (ft. 주말 한정!!)

아마 가장 많이 쓰는 배달어플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그리고 최근에는 쿠팡이츠정도인 것 같은데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위메프에서도 '위메프오' 라는 배달 및 픽업 어플을 출시하였습니다!

 

쿠팡이츠에서도 시장점유율을 높이기위해 배달시간 단축 및 배달료 할인을 하듯 위메프오에서도 최근에 다양한 할인을 하고있기 때문에 저는 모든 어플을 다 다운받아놓고 그때그때 할인 및 쿠폰에따라 매번 다른 어플로 주문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위메프오에서 진행하고 있는 9/12 (토) / 9/13 (일) 이번 주말 한정 교촌치킨 4,000원 쿠폰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교촌치킨이 치킨시장 1위일 정도로 인기도 많고 맛있긴 하지만 사실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양 대비 가격은 비싼편이라고 생각하는데 4,000원이라는 가격이 많지는 않을 수는 있어도 어차피 먹을거면 이왕이면 할인을 받아 먹으면 좋잖아요 ㅎㅎㅎ

 

우선은 정확히 무슨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위메프오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어플이 있으시면 로그인!)

 

 

 

어플을 다운받고 들어가시면 바로 이번 주말 4,000원 할인이 가능한 교촌치킨 광고 배너가 떠요!!

 

그럼 일단 로그인을 하시고나면 메인페이지 상단에도 계속해서 광고나 노출되고 있으니 클릭하시면 됩니다!

 

 

 

배너를 클릭하시게 되면 이렇게 아무 조건없이 모두가 다운받을 수 있는 4,000원 쿠폰이 뜹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교촌치킨만 봐도 맛있겠네요 ㅠㅠㅠ (사실 오늘 치킨 먹을 생각 없었는데 주문한 1인...)

 

 

 

쿠폰 다운받기를 누르시고 나면 자동으로 쿠폰이 아이디랑 연계해서 다운받아지니 나중에 결제하실 때 쿠폰 적용만 하시면 됩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제가 보통 시켜먹는 허니콤본는 2만원이 안되는데 이 쿠폰은 2만원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ㅠㅠㅠ (물론 타 쿠폰과 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어쨌든 시켜먹기로 마음을 먹은이상 시켜먹어야 하니까(?) ㅋㅋㅋ 평상시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한번도 안먹어본 레드콤보도 함께 도전해보기로 결심했어요!

 

 

 

제가 먹고싶은 레드콤보/허니콤보 반반 순살 (레허반반순살)의 가격은 21,000원으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못 찾은건지 모르겠는데 레드콤보/허니콤보 반반은 순살만 있고 뼈있는건 없는것 같더라고요...? 혹시 밑에 교촌반반스틱이 그건가요??ㅋㅋㅋ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ㅠ

 

저는 교촌치킨이 다행히 집 거의 바로 앞에 있어서 제가 픽업을 하러 갔기 때문에 배달비 2,000원을 따로 지불하지 않았는데 배달을 시키시면 대부분의 타 어플도 그렇듯 2,000원의 배달비가 따로 추가됩니다!


그렇게 위메프오에서 저랑 같은 메뉴인 레허반반순살을 시키신다는 가정하에 원래는 21,000원이지만 17,0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배달하시면 2,000원 추가!)

 

구성은 보통 교촌치킨에서 시키면 그렇듯 치킨 + 무 + 펩시콜라 500ml 입니다!

 

저는 위메프오를 예전에 사용해서 받은 포인트를 쓰고 픽업을 가서 16,5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레드콤보는 달콤매콤이라더니 저는 허니콤보만큼이나 맛있었습니다! 어디서 많이 먹어본 양념맛 같다고 생각했는데 양념장어의 소스같은 맛이 났어요 ㅋㅋㅋㅋ 

 

혹시 교촌치킨을 주말에 시켜드실 분들이라면 위메프오로 주문해서 배달/픽업 선택하시고 할인받아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