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사상역 맛집> 터미널에서도 가까운 24시간 맛집 '부전돼지국밥'

오늘은 사상역 6번출구를 나오면 바로있는 24시간 운영하는 돼지국밥 맛집 '부전돼지국밥'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사상터미널에서 가까운 위치라 24시간을 운영하시는것같은데 보통 24시간 운영하는 맛집은 맛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고민을 개인적으로 하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할만큼 정말 맛있는 맛집이었습니다 :)

 

사상역 부전돼지국밥의 위치는 50명 이상을 수용할 만큼 정말 큰 공간입니다. 

 

이렇게 눈에띄는 노란간판이에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라고 하는데 이제 추가적으로 지급되지 않는이상 상관은 없을것 같네요 ㅎㅎㅎ

 

저는 주말 점심에 방문하였는데 아무래도 번화가다 보니까 평일대비 주말은 사람이 더 적은것같아요 ㅎㅎㅎ

제가 밥을 먹는동안 꾸준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계절특미라 사계절 내내 있을것 같진 않은데 저는 다행히 먹어볼수있었습니다!

그냥 막국수가 아니라 육전 물막국수와 육전 비빔막국수는 처음보는데 정말 기대돼요~~

 

메뉴판입니다.

 

돼지국밥 7,500원 / 맛보기 수육 10,000원 / 모듬순대 10,000원 정도의 가격대이며 2인 세트메뉴로 주문하시면 더 저렴해요~

 

사상구 일부 지역내에서는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24시간 국밥과 수육을 배달먹을수 있다고 하니까 정말 좋은것같아요~~

 

제가 밥을 먹었던 시간 기준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고객들 수만큼이나 배달이 많이 오더라고요.

 

제 생각에 밑반찬은 일반 돼지국밥집보다는 조금 더 많이 깔리는 것 같아요.

특히나 김치와 무말랭이가 진짜 수육맛집에서 나오는 맛일정도로 달달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육전 비빔막국수입니다 

 

육전이 위에 썰어져서 올라가있습니다. 

 

비빔이라고는 하지만 물비빔과 같은 느낌으로 물도 자작하게(?) 있는 편이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아무래도 돼지국밥집이다보니 돼지국밥의 맛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국물도 뽀얗고 맛있었습니다 :)

 

맛보기 수육도 무말랭이랑 김치랑 같이먹으니 진짜 꿀맛이었어요~~

 

왕만두도 추가주문했습니다~~ 만두도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이쯤되면 뭐가 맛없는지...)

 

먹다보니 막걸리도 빼먹을수없어 주문했는데 막걸리그릇이 정말 막걸리 1인1병각입니다 ㅎㅎㅎ

 

일반 생탁이 아니라 동래산성마을꺼는 처음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전 이런건 처음봤는데 막걸리 한잔 1,000원 / 소주 80ml 한잔 1,500원 이렇게 한,두잔 가볍게 걸치기 좋게도 판매하네요.

 

진짜 센스있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소주는 80ml의 작은 미니소주병으로 주시더라고요 (사실 주문했어요 이것도...ㅎ)

 

밑반찬은 셀프라서 추가 밑반찬 코너에서 각자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계산할 때 보니까 커피도 드실수있고 파인애플주스와 매실차도 준비되어있네요~~

 

한 가지 아쉬운점은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아요 ㅠㅠ

 

지하철이나 버스, 또는 도보로 오시면 상관은 없겠지만 주차장은 옆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커피숍 지하주차장에 따로 유료로 주차하셔야 합니다!

 

사상역 근처에 계시거나 사상터미널에서 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24시간 운영하는 '부전돼지국밥' 추천드립니다!!!

 

사상 '부전돼지국밥' 주소: 부산 사상구 사상로 214

사상 '부전돼지국밥' 전화번호: 051-311-9898

사상 '부전돼지국밥'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