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해운대 카페> 숨겨진 해리단길 핫스팟 '오월애온도' (ft. 옛날팥빙수)

오늘은 해운대 해린단길에 숨겨진 핫스팟 카페 '오월애온도'를 리뷰하겠습니다~

 

오월애온도는 가장 많이 가시는 해리단길의 메일거리는 아니지만 거기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한적한 곳에 단독건물을 사용하고있어서 조용하고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서 전 좋았어요!

 

사실 오월애온도를 가려고 방문한건아니고 해린단길에 위치한 짱떡볶이를 먹고 내려오는길에 옛날팥빙수 배너를 보고 급하게 먹고싶어서 들르게 되었습니다 ㅎㅎ 가격도 3,000원으로 정말 옛날처럼 저렴한 팥빙수였어요!

 

팥빙수는 3,000원 / 아메리카노 3,000원 / 에이드 5,000원 정도로 요즘 개인카페들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1인1잔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작은 개인카페에서는 베이커리를 따로 운영하거나 다양하게 납품을 받기힘들어서인지 다쿠아즈가 요즘 많이 보이더라고요~

 

음료수, 탄산음료, 청들과 함께 간단한 에그타르트와 브라우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계산하는 쪽 실내는 이렇게 3명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건물 반대편에 또 실내공간이 있으니 밑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저는 옛날팥빙수를 하나시켰는데 정말 어릴때먹던 얼음빙수에 팥, 그리고 콘푸로스트가 올려져나왔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새는 대부분 우유빙수인데 뭔가 저는 우유랑 잘 맞지않아서 그런지 얼음빙수가 훨씬 속이 가볍고 편했는데 헤비한 과일빙수들과 다르게 정말 팥과 콘푸로스트만 올라간게 제 취향이여서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밖에 앉아서 보면 이렇게 계산하는쪽 반대편으로 실내공간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화장실 가실분들도 여기로 들어가셔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쪽에는 좀더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해리단길의 힙한 느낌과는 다르게 내부는 세련되서 의외였습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좋을때는 이렇게 앞에 파라솔과 의자가 있는데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한 자리가 남아있어서 저도 밖에서 먹고 대부분 밖에서 드시더라고요!

 

요즘 핫한 해리단길에서 한적하게 밖에서 옛날팥빙수나 커피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해리단길 '오월애온도'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 121 1층

해리단길 '오월애온도' 전화번호: 010-5136-7724

해리단길 '오월애온도' 영업시간: 월-목 11:00-21:00 / 금-일 11:0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