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동부산 카페> 레모네이드와 크림치즈프레첼 맛집 '엔티엔스' 롯데몰동부산점

오늘은 동부산롯데아울렛 옆 롯데몰에 위치한 엔티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리 엔티엔스는 공항이나 백화점몰들에 워낙 많이 입점해있어서 대부분 다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10년전쯤 미국의 몰에서 처음 프레첼과 레몬에이드를 맛보고 푹빠져서 그 이후로 자주 사먹는 가게입니다 :)

 

한국 엔티엔스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데 저는 그중에서도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을 가장좋아합니다!! 강추!!!

 

엔티엔스 롯데몰동부산점은 몰 1층 중간쯤에 위치해있어서 쇼핑에 지치실때 드시기 딱입니다!!!

 

이렇게 중간에 위치해있지만 테이크아웃 전용이아니라 옆에 좌석이 꽤 많이 있어서 앉아서 쉬시면서 드셔도 됩니다~~

 

저는 평상시에는 그냥 테이크아웃을하지만 이날은 너무힘들어서 앉아서 먹다갔어요 ㅋㅋㅋ

 

역시 베이커리종류들은 따뜻할때 먹어야 젤 맛있습니다!

 

최근에는 녹차크림치즈와 아몬드녹차크림치즈맛도 나온것 같던데 제가 원래좋아하는 재료들에 녹차까지 들어갔으니 뭔가 맛이 없을수가 없을것같은데 (요즘엔 맛없없...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조만간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엔티엔스는 대부분 커피 (3.0)나 프레첼을 드시는것같은데 아시는분은 아시는 엔티엔스는 레몬에이드 맛집입니다!!!

 

아몬드크림치즈스틱(4.3)이랑 레몬에이드(3.0) 같이드시면 진짜 @.@

 

롯데몰동부산점이아니더라도 엔티엔스 안드셔보셨으면 이 조합으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엔티엔스' 롯데몰동부산점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 1층

'엔티엔스' 롯데몰동부산점 전화번호: 051-901-2865

'엔티엔스' 롯데몰동부산점 영업시간: 10: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