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광안리 베이커리> 빵천동 마들렌 1인자 '마린느'

오늘은 빵천동의 뚱카롱과 마들렌 1인자 베이커리 '마린느'를 소개해드릴게요.

 

마린느는 남천역에 내리셔서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부산에서는 나름 유명한 학원가의 중간에 위치해있어서그런지 학생들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마들렌 비싸서 전 아직도 고민하고 사는데... 학생들 대단해 ㅋㅋㅋ)

 

마들렌 맛집답게 정말정말 다양한 마들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마들렌은 처음보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너무 먹을게 많아서 결정장애가 오는데 저는 바나나그레놀라마들렌 (2.5), 단호박크림치즈마들렌 (2.8), 그린티오쇼콜라마들렌 (2.8), 얼그레이마들렌(2.5) 을 구매했습니다. 작은 마들렌 4개 구입했는데 만원 넘는데 마들렌은 어딜가나 너무 비싸네요 ㅠㅠㅠ 근데 존맛탱

 

옆에는 이렇게 마들렌으로 애프터눈티식으로 장식도 다양하게 해두시네요~

 

원래는 뚱카롱 맛집으로 유명했던 집이라 다양한 종류의 뚱카롱과 크럼블도 판매하시는데 마린느는 전부 믿고먹을만합니다!

 

맛있는건 크게! 봅시다!

 

여쭤보니 요즘 너무 마들렌이 많이나가서 주방이 풀로 돌고 있다고 하는데 계속해서 마들렌을 내시고 사람들은 사가시고 정말정말 바빠보였습니다 ㅋㅋㅋㅋ 다행히 솔드아웃되지않게 계속해서 바쁘게 생산해주십니다!!ㅋㅋㅋㅋ

 

상자포장시 추가 금액이 있으며 상온보관시 3-5일정도 보관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전에 남천동에서 '플런'이라는 이름으로 뚱카롱을 판매했던 가게가 '마린느'로 이름을 바꾸고 마들렌과 함께 판매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플런일때부터 뚱카롱맛집으로 유명해서 자주 방문했었는데 역시나 아직도 여전히 맛있는 뚱카롱과 정말 촉촉하고 맛있는 가격값하는 마들렌을 판매하는 '마린느' 강추해요!!

 

 

남천동 '마린느' 주소: 부산 수영구 수영로408번길 24-4 1층

남천동 '마린느' 전화번호: 010-3693-0802

남천동 '마린느' 영업시간: 화-토 12:00-20:00, 일 12:00-19:00, 월요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