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해운대 맛집> 진짜 스페인 휴양지 온 것 같은 기분 드는 '스페인클럽'

오늘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저녁에 한 잔 하기 좋은 '스페인클럽' 해운대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페인클럽은 체인점으로 전국 곳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체인점의 단점은 그 지역에서나 음식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색이 떨어진다는 점이지만 그 부분이 기본이상은 하고 믿고 먹을수 있다는 장점으로 작용하기도 한다고 생각합니다!

 

날씨 좋은 여름 해운대해수욕장을 누리면서 야외에서 한 잔하기도 정말 좋지만 쌀쌀할때는 야외히터를 가동시켜주셔서 어느정도 따뜻하게 야외 좌석을 누릴수 있어서 좋아요~~

 

스페인클럽은 내부 인테리어도 최대한 유럽풍의 분위기를 내기위해서 많이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문고리부터 타일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신것 같아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맥주, 와인, 칵테일이 있습니다.

 

잘 모르시거나 타파스와의 좋은 궁합을 위해서는 직원분께 추천받아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예전부터 타파스를 정말 즐겨먹었는데 메뉴판에 적혀있듯 타파스는 '음식을 작은 접시에 담아 맥주나, 와인, 샹그리아 등에 간단히 곁들여 즐기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식문화' 입니다!

 

서양에서는 타파스 문화가 정말 많은데 한국은 소수의 안주를 헤비하게 먹는 문화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 전 둘다 좋아요

 

메뉴마다 사진과 설명이 적혀져 있어 고르시는 데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타파스는 깔라마리튀김이랑 스튜 그리고 닭다리살튀김입니다!

 

생각보다 타파스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희 일행은 이 날 샹그리아를 먹으러갔는데 다들 맥주를 드시는데 너무 시원해보여서 맥주도 간단하게 시켜보았습니다~~

 

역시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샹그리아는 한 잔 가격은 9,000원 그리고 병으로 시키면 36,000원입니다! (처음에 샹그리아의 가격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잘 안나오길래 제가 올려봅니다!! ㅎㅎ)

 

저희는 샹그리아 한 병과 닭다리살 튀김을 곁들여 먹었습니다!

 

이렇게 스페인 국기와 함께있으니 해운대 분위기가 정말 스페인 해변같은 느낌도 들어요!

 

파라다이스 옆 팔레드시즈 건물 1층에 위치해있는데 해운대에서 간단하고 여유롭게 타파스와 한 잔 하실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페인클럽' 해운대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스페인클럽' 해운대점 전화번호: 051-746-1164

'스페인클럽' 해운대점 영업시간: 매일 12:00 - 01:3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