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기장 맛집> 다양한 전복 요리 맛집 '식당연화'

오늘은 기장 연화리에 위치한 식당연화를 소개하겠습니다~~

 

기장 연화리는 전복과 해산물 등등을 드시러 많이오시는데 깔끔하고 전복을 파스타와 리조또 등등으로 요리하는 가게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식당연화는 가게가 많은 번화가에 위치한게 아니다보니 조용하고 한적하고 주차는 근처에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벽돌과 그레이색상을 사용해서그런지 모던함과 레트로함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특히나 해녀촌가는길 식당연화 저 간판은 레트로감성 뿜뿜하네요 ㅎㅎ

 

가게는 크진않고 비교적 협소한 편이지만 제가 완전 피크타임에 오진않아서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가장 인기많은 메뉴는 전복치즈볶음밥 (13,000원)과 뚝배기크림파스타&리조또 (18,000)원이어서 그렇게 주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멘보샤나 장어등등의 메뉴도 있어서 다음에 다시한번 와서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봐야 할것같아요 ㅎㅎㅎ

 

뚝배기크림파스타&리조또의 비주얼입니다.

 

꾸덕꾸덕한 소스와 옆에 바게트가 같이 나왔습니다.

 

대부분의 까르보나와 크림/치즈종류의 음식들이 그렇듯 처음에는 정말 맛있게 먹다가 반쯤 넘어가면 살짝 느끼함이 있습니다 ^^

 

여러명이 가셔서 나눠먹으시면 맛있게 먹으실 수 있습니다!

 

전복치즈볶음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정말 전복과 치즈가 들어간 볶음밥인데 사실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ㅎㅎㅎ

 

전복이 유명한 기장 연화리에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크고 맛있는 전복이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기장 연화리에서는 대부분 포장마차나 바다 앞 가게에서 해산물 모듬세트를 드시는데 이렇게 전복으로 새로운 요리를 연화리에서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장 연화리 '식당연화'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43-1 만선빌 1층 상가

기장 연화리 '식당연화' 전화번호: 0507-1309-7153

기장 연화리 '식당연화' 영업시간: 월/화/수/금 11:30-19:30, 토/일 11:30-20:00, 목요일 정기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