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남자 악세사리로 추천하는 입생로랑, 에르메스 팔찌!

저는 원래 악세사리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히 생일선물로 은팔찌를 하나 선물받게 된 이후로 여러 팔찌와 반지 등등의 악세사리에 관심이 생기며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최근에 구매하게 된 입생로랑 YSL 모노그램 가죽 브레이슬릿에르메스 클립pp를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매치스패션에서 구매하게 된 입생로랑 YSL 모노그램 가죽 브레이슬릿입니다. 

 

매치스패션은 남성/여성의 중저가부터 고가의 명품브랜드까지 판매하는 영국사이트입니다.

 

우선 매치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관부가세와 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을 결제 시 한번에 보고 결제할 수 있어 나중에 추가금액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며, 최대장점은 한국에서 시켰나 싶을 정도로 빠른 배송속도입니다!

 

영국에서 배송오는데 저는 3-4일만에 받아보았습니다!

 

매치스의 저 페블배송박스는 주문 시 무료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자석으로 부착되어 있고 디자인도 예뻐서 대부분의 사람들도 그렇듯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보관함으로 사용하기 좋아 저도 가지고 있습니다. 저 박스 더 가지고싶어서  매치스에서 더 시키고 싶어요 ㅋㅋㅋㅋ

 

본론으로 돌아가 입생로랑 팔찌를 저는 M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예전에 팔찌를 맞출때 손목이 17cm 정도되는데 남자치고도 손목이 두꺼운 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죽에 입생로랑의 YSL 로고가 빈티지한 은장으로 박혀있어서 너무 튀지도 않고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죽이다보니 가을이나 겨울에 착용하기 제일 좋을것같고 저는 가죽자켓을 입을때 코디하면 좋을것같아 제가 착용하는 팔찌와 레이어드해서 착용해보았습니다!

 

가격은 매치스에서 할인할때 구매해서 16만원정도에 구매하였고 아마 국내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 구매하시면 훨씬 비쌀것 같으니 매치스나 육스 등등의 사이트에서 찾아보시고 할인코드와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로 구입한 건 에르메스의 클릭pp 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워낙 유명한 에르메스의 클릭아슈 때문에 익숙하고 평소에 자주보던 디자인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구입한건 클릭pp라고 남성전용으로 나온 팔찌입니다.

 

색상도 특이한 갈색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잘 착용할 것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브라운빛 계열인데 공홈 정확한 명칭은 Etain Mat 입니다.

 

에르메스 클릭pp의 제가 구매한 색상은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색상이고 팔찌자체도 사계절 내내 괜찮은제품이라 활용도가 높을것 같습니다!

 

에르메스pp는 해외매장에서 구입하였는데 가격은 80만원 정도였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매장가격은 상이하고 가격이 계속 오르다보니 정확한 가격은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혹시 친구나, 남자친구, 남편의 생일선물이 고민이시거나 악세사리 구매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