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쌀 바게트로 만든 엔제리너스 '오리지널 불고기'와 '에그마요' 반미...그 맛은?!

제가 좋아하는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를 엔제리너스에서 몇달 전에 출시했다는 말을 듣고 계속 먹어봐야지 생각하다가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반미 샌드위치는 제가 베트남가면 즐겨먹고 가장 좋아하는 베트남음식중 하나입니다 ㅋㅋ

 

요즘 프랜차이즈 커피점들 디저트에 없는게 없지만 새롭게 반미샌드위치를 출시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ㅋㅋㅋ

 

반미 샌드위치 종류는 5가지로 다양합니다.

 

오리지널 불고기 (고수) / 에그마요 / 치킨 & 치즈 / 햄 & 에그 / BBQ 포크 이며 가격은 5,500원에서 7,000원 선입니다.

 

비주얼이나 메뉴상으로 보았을땐 서브웨이와 비슷해보이지만 고수라던지 조금더 동남아스러운 재료들이 들어가며 바게트빵이라 서브웨이와는 다른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매장에서 먹지않고 커피와 함께 테이크아웃을해서 먹었습니다.

 

쌀 바게트로 바로 만든 반미 샌드위치이며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주문시 바로 만들어주시는것 같고 따뜻하게 나옵니다.

 

우선 좋았던 점은, 바게트 빵이 따뜻하게 나와 빵 자체는 겉이 바삭하고 속이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오리지널 불고기와 에그마요 둘다 맛 자체는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대부분의 광고는 그렇겠지만 광고사진이랑은 다르게 불고기와 에그마요의 속 재료 양이 현저히 적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현지 반미 샌드위치의 맛을 내기에는 재료들이 많이 한국화 되어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한국에서 장사를 하는 것이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반미를 파는 프랜차이즈가 적기 때문에 비슷한 바게트 빵으로 된 반미를 가볍게 먹기에는 좋아 종종 생각이 나면 엔제리너스를 방문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예전보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가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ㅎㅎ)